10월 19일 두번째 주제

김호중&송가인 '국민 복덩이 남매'

태국 방콕에서 촬영 예정

♧ 김호중과 송가인이 코라나19로 지친 방콕 교민들을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20일 TV조선 '복덩이들고' 촬영차 태국 방콕으로 출국한다.

​#김호중_송가인_복덩이들고_태국애뜬다

#TV조선_11월첫방송예정

#나의목소리로 #인생은뷰티풀

#김호중OST_그중의그대를만나

#김호중 #kimhojoong

#TVAROTTI #약속 #빛이나는사람

#주마등 #panorama

 

복덩이들고' 송가인X김호중 포스터 공개, 진짜 친남매 같네

'복덩이들고' 포스터가 공개됐다.

TV CHOSUN ‘복덩이들고(GO)’는 11월 9일 오후 10시 첫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복주머니를 들고 복(福)을 대방출하고 있는 송가인 김호중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도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복덩이들고(GO)’는 송가인 김호중이 사연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노래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해 주며 팬들과 제대로 소통하는 훈훈 현장을 담는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송가인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통큰 ‘역조공’을 예고했고, 김호중은 직접 운전대를 잡고 의뢰인을 찾아가겠다고 다짐했다. 노래는 물론, 요리부터 온갖 업무 대행까지 종횡무진할 두 사람의 활약이 기대된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빨간 복주머니를 들고 트럭 앞에 나란히 서서 손을 내밀고 있는 송가인 김호중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뒤에 서 있는 커다란 트럭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만물 트럭’으로, 역조공 현장에서 특급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진짜 남매처럼 닮은 모습의 ‘복덩이’ 두 사람이 과연 전국민을 향해 어떤 행복을 배달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 김호중과 송가인 방콕 교민들을 만나 소통하고 공연으로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태국에 뜬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