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시벨 정보 총정리 출연진 줄거리 예고편 김래원 이종석 차은우 이민기 정상훈 박병은 개봉일 액션스릴러

영화 데시벨이 첫 개봉을 앞두고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는 새로운 소재와 설정, 그리고 여기에 특히 배우 김래원과 이종석의 연기와 호흡이 기대가 됩니다. 아직 개봉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은 우선 영화 줄거리와 제작 뒷이야기 등 관련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영화 데시벨 뜻 개봉일 소개 영화-데시벨 영화 데시벨은 소리에 반응하는 특수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테러범과 그의 타깃이 된 해군 부함장 출신의 한 남자가 반나절 동안 벌이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입니다.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면 폭발한다는 새로운 소재와 설정으로 관심을 모았는데요, 여기에 몬스터, 오싹한 연애 등을 통해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여온 황인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김래원, 이종석을 비롯하여 정상훈, 박병은, 차은우 등 개성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참고로, 영화 제목인 데시벨의 뜻은 데시벨은 음압 또는 소리의 세기의 표준 단위를 의미하는 것으로 소리에 반응하는 폭탄을 소재로 한다는 점에서 제목을 붙인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11월 16일 개봉이 확정 된 김래원, 이종석 주연의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에 대한 정보입니다.
영화 데시벨은 역대급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작품입니디.

김래원 이종석 차은우 이민기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등 대체불가 입체적인 매력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매력적인 캐릭터로 완벽 변신,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종석이 군 제대후 선택한 첫번째 주연 영화이며 빌런 역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영화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로 '소음 반응 폭탄'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압도적 스케일로 관객을 사로 잡을 예정입니다. 국내 최고의 잠수함 전문가와 화학 폭탄, 폭파 전문가들의 생생한 자문을 통해 실제 대규모 도심 테러 발생을 방불케 하는 폭파장면과 이를 막으려는 주인공들의 추적을 실감나게 그려 낼 전망입니다.







김래원은 도심에 설치된 소리 폭탄 테러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해군 중령 '강도영' 역을 맡아 범인의 협박 속에서도 끝까지 폭탄을 쫓는, 압도적이고 강렬한 연기를 예고하고 있어 무척 기대됩니다. 명품 액션으로 돌아올 그의 화끈한 변신에 빨리 영화가 보고 싶네요.






이종석은 광기어린 테러범 역을 맡아 연기변신에 나섭니다. 이종석은 폭탄 설계자이자 멘사 출신 해군 대위로 도심 폭탄 테러의 비밀을 손에 쥔 인물입니다. 이종석의 싸늘하고 광기어린 표정은 등장만으로도 압도적 임팩트를 선사하며 관객을 쫄깃한 긴장감 속으로 몰아넣을 예정입니다.
제대후, <마녀2> 특별출연과 드라마 <마우스>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데시벨> 개봉으로 이종석과의 만남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김래원과 이종석은 이번 영화를 통해 대립각을 세우며 갈등으로 치달을 연기를 선보이며 몰입감 높은 연기대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정상훈은 김래원을 도와 함께 폭탄 테러를 막으려는 기자 역을 맡아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24년 연기 내공의 정상훈이 밀덕 열혈기자 역을 맡아 선보일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박병은은 폭탄 테러 사건을 파헤치는 군사 안보지원 사령부 부장 역을 맡았습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배우인 만큼 좋은 연기가 기대됩니다.



요즘 캐스팅 소식이 넘쳐나는 대세 차은우가 젊고 소신 있는 해군으로 분해 예민한 청력을 바탕으로 잠수함 소나음을 듣는 음탐사로 출연합니다. 차은우의 첫 스크린 데뷔작이라 더욱 기대감이 큰데요, 큰 화면에서 뿜어져 나올 차은우의 비주얼이 여심을 사로 잡을 예정입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등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연기 내공을 이번 영화에서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입니다.


여기에 맡는 캐릭터마다 높은 몰입도와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온 이상희가 부함장의 아내이자 EOD 폭탄 해체반 상사 역을 맡아 특유의 카리스마를 펼친다고 합니다.

명품 감초연기를 선보이는 조달환은 해군 상사 역으로 잠수함 내 유쾌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선보입니다.


이 작품의 특별출연도 굉장한데요,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인생캐를 경신한 이민기가 해군 대위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민기는 이 작품의 감독인 황인호과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자, 관객 수 300만 명을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한 '오싹한 연애'를 시작으로, 이민기의 이미지 변신이 화제가 된 영화 '몬스터'까지 함께 했습니다. 그런 황인호 감독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긴 이민기는 신작 '데시벨' 특별 출연도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이민기는 이번 영화에서도 배역에 대한 놀라운 몰입도로 연신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 내며 몰입감을 높일 예정입니다.
매력적인 연기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이민기가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연출은 황인호 감독이 맡았습니다. <오싹한 연애>, <몬스터> 등 독특한 자신만의 장르세계를 창조해 온 감독입니다. 화려한 라인업과 도심 테러 액션이란 장르, 실감나는 액션과 스릴로 관객을 압도할 <데시벨>의 개봉이 기다려집니다.